LOGIN
JOIN
Professor Yi
Profile
Family
English Profile
Lab 301
Alumni
Current Students
Lab 301 Board
Publications
Books
Research Articles
Projects
KS-SQI, PCSI
Board
Board
Home
Professor Yi
Profile
Family
English Profile
Lab 301
Alumni
Current Students
Lab 301 Board
Publications
Books
Research Articles
Projects
KS-SQI, PCSI
Board
Board
LOGIN
JOIN
Publications
Professor Yi
Lab 301
Publications
Projects
Board
Research Articles
Books
Research Articles
Research Articles 카테고리
ALL
2024
2023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2005
열린 분류
2004
2003
2002
2001
2000
1999
1998
1997
1996
1995
1994
1993
1992
1991
1990
1989
1988
2004
7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정적 감정과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이유재, 공태식,
마케팅연구,
19(4),
185-210,
2004
LINK
6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로열티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실용적 제품과 쾌락적 제품간의 비교"
이유재,
광고연구,
65,
101-125,
2004
LINK
5
"서비스 조직과 고객의 교환관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고객 경험속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재원, 이유재, 공태식,
경영학연구,
33(6),
1809-1845,
2004
LINK
4
"제품배치(PPL)가 소비자의 브랜드 회상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와 PPL 관련 사전정보 인지여부의 …"
이유재, 최우진,
광고학연구,
15(3),
91-112,
2004
LINK
3
"내부 브랜딩 : 내부 고객의 브랜드 동일시가 내부 고객만족과 CS활동에 미치는 영향"
이유재, 라선아,
마케팅연구,
19(3),
81-112,
2004
LINK
2
"What Influences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Satisfacti…"
Youjae Yi, Suna La,
Psychology & Marketing,
21(5),
351-373,
2004
LINK
1
"아는 것이 힘? 사전지식이 평가모드에 따른 선호역전에 미치는 영향"
이유재, 김병규,
경영학연구,
33(1),
51-71,
2004
LINK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